브라운아이드소울, 3집 발표와 동시에 앨범차트 올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년만에 3집 앨범을 발표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ㆍ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화려한 신고식을 치루고 있다.
25일 자정 음원을 발표한 브라운아이드 소울의 3집은 타이틀곡 '똑같다면'을 포함한 앨범에 포함된 15곡 전곡이 음악포털사이트 인기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 또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도 '브라운아이드소울' '똑같다면' 등의 관련 검색어게 떠오르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아솔은 당초 음원 오픈일을 24일 0시로 잡았지만 북한의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국민적 분위기를 감안해 음원 발표일을 잠정적 연기했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하루만인 25일 0시 오픈일을 변경하는 등 갑작스러운 일정에도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3집 앨범은 올해 3월부터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표된 'Blowin' 'My Mind' '그대' 'Can't Stop Loving You' 'Never Forget' 'Love Ballad' '비켜줄께' 등이 포함됐으며 네 멤버의 솔로곡이 추가 돼 총 15트렉으로 구성돼있다.
타이틀곡은 '똑같다면'은 대중적 감성으로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정엽의 달콤한 보컬이 곡을 이끌고 나얼의 폭발력이 감정을 폭발시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나얼의 연인이자 배우 한혜진이 출연해 발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측은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가슴이 아프다. 애도의 분위기에서 음원을 공개하게 돼 죄송하다. 음원 유출로 인해 갑작스럽게 공개하게 됐는데 넓은 양해 바란다”며 맴버들의 심정을 전했다.
한경닷컴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