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백보람 폭탄발언 "10살 연하 아이돌男, 의미심장한 문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백보람이 90년생 아이돌 스타에게 각별한 마음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백보람은 최근 E채널 '포커페이스'에 출연 "촬영장에서 만난 아이돌 A군이 자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폭탄 고백했다.

    이어 "A군은 무려 10살이나 어린 90년생"이라고 털어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백보람은 "A군은 촬영 후에도 만나자며 나에게 연락을 했고 현재까지도 의미심장한 문자를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출연진들은 10살 연하 아이돌이 과연 누구인지 밝혀내느라 분주해졌다는 후문이다. 27일 밤 12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징어 게임3', 美크리틱스초이스 수상…박찬욱 감독 불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미국의 권위 있는 시상식인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세 번째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제31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가 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2. 2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3. 3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