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영상]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 금형인 사랑방 간담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가 금형업체 기술관리자 대상 '금형인 사랑방 간담회'를 개최한다.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AMTEC)는 30일 오후 4시 독산동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에서 금형업체 기술관리자 대상 1차 '금형인 사랑방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는 금형산업 분야의 중소기업 금형기술 multi-player 및 신기술 리더 양성을 위해 금년 3월 설립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금형업체 기술관리자에게 금형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의 역할 및 운영방향에 대한 금형인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12월 17일까지 총 4차에 걸쳐 금형인에게 꼭 필요한 주제에 대한 특강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는 지난 15일 노보텔앰베서더독산 2층 백제룸에서 금형업체 CEO 대상 컨소시엄사업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한편,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는 금형업계 신·전입 인력을 대상으로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사출금형입문' 특별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금형업체 인력의 조기 전력화를 도울 예정이다.

    물론 이 교육을 포함하여 고용노동부 고용보험기금으로 운영하고 있는 첨단금형기술교육센터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전액 국가지원이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