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앤몰 '워킹맘 창업 망설이지 마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킹맘 쇼핑몰 창업을 지원하는 바이앤몰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이앤몰 관계자는 쇼핑몰 제작부터 구성까지 '원스탑 쇼핑몰 만들기' 이벤트와 오프라인 도매 이용료 무료 이벤트 등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앤몰 '원스탑 쇼핑몰 만들기' 이벤트는 기존 B2B 쇼핑몰이 기본적인 구성에 홈페이지만을 제공했던 것이 비해 고급스런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는 것이다. 30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3분의 1 가격인 10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쇼핑몰 솔루션 할인 및 셋팅비 면제, 웹호스팅비 1년간 무료, PG 결제서비스 등록비 지원, 쇼핑몰 로고 & 배너 무료제작, 포털 검색엔진 홈페이지 무료 등록, 바이럴마케팅 패키지 할인, 브랜드 패키지 서비스 금액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공 중이라고 한다.
바이앤몰 최경수 팀장은 "쇼핑몰 창업은 누구나 도전할 수는 있지만 누구나 성공하기는 힘들다. 처음 쇼핑몰이 등장했을 때에는 별다른 홍보 마케팅이 없어도 쉽게 고수익을 올릴 수 있었지만 지금은 쇼핑몰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 운영비와 창업비용을 효율적으로 줄여 홍보 마케팅에 전념할 필요가 있다. 바이앤몰은 오픈을 기념해 운영비와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독자적인 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바이앤몰(www.bynmall.com)은 임대형 B2B 쇼핑몰로 쇼핑몰 창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이앤몰 쇼핑몰 창업 솔루션은 재고관리부터 상품사입, 배송까지 원스탑으로 관리해주는 시스템으로 가사일에 바쁜 워킹맘이 편하게 쇼핑몰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델 컷을 포함한 고퀄리티의 상품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문이 들어오면 자동으로 배송되는 대리 배송 시스템, 상품등록부터 품절처리, 주문정보 등 자동으로 처리되는 자동연동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최팀장은 "복잡한 운영과 머리 아픈 관리는 모두 바이앤몰에게 맡기고 홍보와 마케팅에만 전념해 고수익 대박 쇼핑몰에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