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갑수 외동딸, 타이거JK-리쌍 소속사서 가수 준비 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견배우 김갑수가 자신의 외동딸이 가수지망생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12월6일 일산 장항동에서 열린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연출 강영선 황교진) 간담회에서 김갑수는 "아이돌을 대하는 마음이 특별하다"며 "내 딸이 현재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연습생으로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갑수는 "딸이 연예인 지망생인데 처음에는 반대했다"며 "스타가 된다 하더라도 영원한 스타가 될 수 없으며 정신적이 허탈감이 크다. 평범한 연예인이 되도 마찬가지다. 이 직업을 견뎌낼 수 있는 의지가 있는지를 믿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내가 딸을 데려가 테스트를 받게 했다"며 "사실 테스트를 받아서 소질이 없다면 포기시키려 했지만 기획사에서 내가 관여하지 않는 조건으로 키워보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번 시작한 길이기 때문에 딸이 '관둬서는 안 되겠구나 하는 책임감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김갑수의 딸 아라 양은 연극영화학을 전공하고 있는 21살 대학생으로 2개월째 정글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75일 만에 예매율 1위 오른 한국 영화…'만약에 우리' 역주행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개봉 이후 입소문을 바탕으로 흥행 역주행을 이어가며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월 14일 오후 12시 30분 ...

    2. 2

      정우성, 맘카페 바이럴 의혹에…"사실 무근"

      배우 정우성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연기력 칭찬글과 관련해 "바이럴 마케팅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해명에 나섰다.1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맘카페를 중심으로 확산한 게시물 관련 의혹에 대해 "...

    3. 3

      류시원 19세 연하 '대치동 여신' 아내, 얼굴 공개

      배우 류시원(54)이 19세 연하 아내(35)를 방송에서 공개한다.류시원과 아내는 1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앞서 방송인 윤정수 결혼식에 하객으로 깜짝 등장했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