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대 구하라' 발군의 댄스실력 발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수근이 진행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 카라 구하라의 도플갱어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밤 12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트렌디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는 카라 구하라와 닮은꼴로 ‘한양여대 구하라’로 불리는 박지현(한양여대 산업디자인과) 씨가 출연한다.
MC 성대현이 미션 수행 중 학생식당에서 발견한 박지현 씨는 구하라의 눈매를 똑같이 닮았으며 키와 몸매까지 비슷해 카라 구하라로 착각할 정도였다. 게다가 뛰어난 댄스실력까지 여과 없이 보여주며 MC 및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수근, 성대현, 한민관, 장동혁, 이현, 청림으로 구성된 게릴라 키친 MC 군단은 자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일일 한양여대생이 되어 학과별로 직접 수업에 참여하는 미션을 선보였다.
외식산업과의 조리실습 수업에 들어간 이수근은 교수의 보조 셰프를 맡아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을 그대로 보여주며 교수로부터 보조셰프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으며, 그룹 8eight의 이현은 실용음악과의 뮤지컬 수업에 참여하여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보여준 뮤지컬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담당 교수와 학생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매주 여대를 찾아가 학교 주변 맛집 탐방하고 여대생들과 함께 게임과 요리 대결을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HD)’은 요리대결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불우이웃에 기부한다.
18일 밤 12시 방송되는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서는 한양여대 최고미녀 ‘한양여대 구하라’ 및 다양한 끼를 가진 미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