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억 굴린 20대 투자귀재, 왜 뒷말 나오는가 했더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대에 자신만의 독특한 투자기법으로 수백억의 자산을 주무르던 투자귀재가 돌연 개미들을 위해 부귀영화를 포기하고 인터넷으로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해 그 배경에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한우물선생’ 김병철씨. ‘한우물선생’이라는 필명은 그에게 도움을 받은 회원들이 감사와 존경의 표시로 김병철씨에게 붙여준 별명으로 한우물만 판다는 그의 투자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이 주식투자로 성공했지만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에 실패해 실의에 빠진 모습을 더 이상 보고 있을 수만은 없었다고 말한 김병철씨는 지금은 인터넷 무료 카페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의 꿈을 이루어주고 있는 중이었다.
특히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잘못된 매매 타이밍으로 수익이 줄어들거나 손해를 입는다는 사실에 주목한 김병철씨는 카페 내에 개설된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개미들에게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중이었다.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에 꼭 필요한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 무료리딩’을 통해 짚어준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37만 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몰릴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성공투자의 왕도’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받으면서 카페는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접속하는 회원들로 서버가 매일 몸살을 앓을 정도였다.
“개미들의 소중한 종잣돈을 지키기 위한 봉사이기 때문에 어느 한 종목도 섣불리 추천할 수 없다”며 봉사에 강한 열정을 나타낸 김병철씨는 실제로 무료리딩을 진행할 때는 식사도 잊은 채로 리딩에 집중할 정도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봉사에 열성을 다하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김병철씨는 “성공투자의 기회는 준비된 사람만이 잡을 수 있다”며 최근 시장에서 부각되는 기아차, STX조선해양, 우리금융, POSCO, 현대정보기술, 이니시스, 테라리소스, 성융광전투자, 현대제철, 현대제철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전략을 가지고 투자에 임한다면 성공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