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및 스파 전문스파 ‘에스테틱 K 스파’에서 오픈 1주년을 맞아 12월 특별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스파를 이용하는 남녀 커플고객 중 1명을 무료로 관리 해 주는 행사는 21일~24일까지 연인, 부부 등 커플을 위해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겨울 모이스처 프로그램을 특별가(6만6000원)로, 바디관리를 특별가(5만원)로 제공한다. 또한 12월 회원고객에게 10만원권 상품권과 손거울, 한국콜마 메모수첩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에스테틱 K 스파 홈페이지(www.esthetickspa.com)에 체험담, 후기 등을 남겨주신 고객에게 25만원 상당의 스파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국콜마 부설 에스테틱 케이(K) 스파는 스파의 대중화를 이루기 위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금액의 문턱을 합리적 수준으로 낮췄으며, 아로마 오감테라피를 통한 고급 테라피와 호텔급 품격으로 고객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1주년 파티에는 에스테틱 케이(K) 스파만의 에센셜 피부관리 코스 체험과 촉촉한 피부를 위한 쿠킹 클래스가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www.esthetickspa.com)의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페이셜 관리 체험과 겨울철 피부를 위한 아로마 사용법 강좌에 참석할 수 있다. 20일에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어 오감 만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테틱 K 스파는 잠실(신천역)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sthetickspa.com) 또는 전화(02-412-4333 )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