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는 활동적인 삶을 사는 세대이다. 하이틴세대는 ‘우리’보다는 ‘나’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유행에 민감하고 개성을 추구한다. 하여 어찌 보면 10대가 인정하는 스타일이 진정한 패션의 완성일지도 모른다. 요즘은 10대 패션도 핫 트렌드 중의 하나이며, 20~30대들도 부러워할만한 패션아이콘이 완성되기도 한다.

한경닷컴에서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10대 패션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10대 여성의류 쇼핑몰 핑크망고(대표 최수진 http://www.핑크망고.com)를 한경닷컴 비즈파트너로 선정하였다. 한경닷컴에서는 미래발전 가능성과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여,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핑크망고는 10대들의 트렌드에 맞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데 기여하며 한경닷컴의 비즈파트너로 당당히 선정되었다.

10대들은 패션과 유행에는 민감하지만, 소비활동에 있어서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다. 핑크망고는 10대 여성의류 쇼핑몰답게 가격 면에 있어서의 부담을 줄이되, 활동성이 높은 것을 감안하여 품질은 최상으로 높였다.

트렌드를 따르며 최대한 저렴하게, 어른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옷들을 판매하고 있어 10대 소비자들에게 가격과 품질,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걸 그룹 열풍과 함께 성인인 20대들에게도 스쿨룩과 걸리쉬한 소녀패션이 인기를 끌면서 핑크망고를 찾는 20대도 많다. 핑크망고는 같은 스타일이더라도 품질은 더 좋게, 모양은 더 예쁘게 살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핑크망고에서는 후드티, 맨투맨, 가디건, 니트, 스키니, 반바지, 야상자켓, 레깅스 등 겨울철 보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두꺼운 겨울옷에 포인트를 주는 코디아이템으로 귀여운 누빔 양털장갑과 뽀송한 목도리, 깜찍한 방울털모자는 10대, 20대 모두에게 가장 핫한 아이템이다.
또한 소녀룩의 마무리인 예쁜 신발도 준비되어 있어, 핑크망고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쇼핑이 이루어질 수 있다.

10대들에게 있어서 힐은 척추와 성장판에 영향을 주어 좋지 않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만큼 튼튼하고, 바닥이 딱딱해서는 안 되며, 발가락에 압박을 주어서도 안 된다. 핑크망고에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요즘 슈즈 트렌드인 워커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모카신, 어그부츠를 더 폭신하게, 더 편하게, 더 튼튼하게 보완하였고 이 뿐만 아니라 더 귀여운 디자인과 더 저렴한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경닷컴과 함께하는 핑크망고의 건전하고 예쁜 10대 패션 활성화를 위한 활약이 기대되며, 10대들도 핑크망고에서 최대한 자신의 나이에 맞게 자신의 개성을 예쁘게 표현했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