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이 숨어있는 땅, 양평. 대한민국 지도를 펼쳐 정 중앙에 점을 찍으면 거기에 양평군이 있다. 금강산에서 발원한 북한강과 대덕산에서 발원한 남한강이 한 줄기로 만나 한강을 이루는 물의 고장 양평은 용문산을 비롯한 명산 여럿을 병풍으로 두르고 남한강 과 북한강의 푸른 물줄기를 휘감고 있어 가히 하늘 아래 절경이라 이를만한 풍광을 발 닿는 곳마다 만날 수 있다.

양평은 서울에서 가까워 주중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주말여행지로 제격이다. 그만큼 양평은 펜션이 많기로 유명한데, 수많은 펜션 중에서도 황토와 목재로만 지어진 아늑한 휴식공간을 자랑하는 삼촌네펜션(대표 정영수 http://www.unclepension.co.kr)이 다가올 2011년 상반기 한경닷컴 비즈파트너로 선정되었다. 한경닷컴에서는 미래발전 가능성과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여,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삼촌네펜션은 양평펜션, 양수리펜션 중 단연 으뜸으로 양평에서 추천받으며, 한경닷컴과 함께 양평 관광홍보의 선두로 앞장서게 되었다.

삼촌네펜션은 1개의 커플룸과 5개의 패밀리룸으로, 총 6개 객실이 모두 황토와 나무로만 지어져 있다.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흙과 나무향이 은은하게 풍겨와 아로마테라피를 받는 듯 편안한 느낌을 주는 100% 황토펜션이다.

황토는 인체에 무해하며 인체 내 독성을 가지고 있는 인과 과산화지질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습도가 높을 때는 습기를 흡수하고 건조할 때는 습기를 발산해 자동 습도 조절력도 있다. 더울 때는 집을 시원하게 하고 추울 때는 집을 따뜻하게 한다. 또한 황토 미립자 속의 작은 구멍으로 인해 공기를 순환시키는 환풍기 같은 역할 은 물론 공기 정화기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황토는 최고의 건축소재라 불릴 정도이다.

삼촌네펜션은 황토로 지어진 편안한 공간에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부대시설로는 족구장과 배드민턴장이 있어 최고의 숙박지이자 관광지이다. 펜션의 텃밭에서 계절별로 신선한 야채를 직접 손질하여 먹을 수도 있고, 무료 황토 찜질방 이용할 수도 있어 휴식뿐만이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건강까지 선물하고 있다.

삼촌네펜션은 양평 최고 명소들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관광하기에도 편리하다. 그 중 하나인 북한강과 남한강의 두 물이 합쳐지는 곳, 두물머리는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 옛 영화가 얽힌 나루터, 강으로 늘어진 많은 수양버들 등, 웨딩, 영화, 광고, 드라마촬영 장소로 꼽힐 만큼 강가마을 특유의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특히나 양평군의 3대 명물 중의 하나인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강변에 우뚝서있어, 겨울 설경과 일몰이 아름답다.

또, 물과 꽃들이 함께하는 세미원은 일 년 내내 아름다운 수련 꽃을 볼 수 있음은 물론 여러 가지 볼거리와 교육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세미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아름다운 수련꽃을 감상할 수 있고 오후 6시부터는 한강의 아름다운 석양과 각종 분수에서 피어나는 물과 조명에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빛을 감상할 수 있다.

양서문화체육공원은 대운동장, 게이트볼장, 테니스장, 족구장, 간이 축구장, 자미원 등을 갖추고 있는 가족단위 여행의 필수코스이다. 대운동장은 전체가 잔디밭으로 되어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좋으며, 전 세계에 있는 특이한 식물들을 모아 심어놓은 자미원은 자연체험을 위해 많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찾고 있다.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 살아 숨 쉬는 웰빙 황토펜션. 삼촌네펜션은 중앙선 양수역에서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서비스를 넘어서 가족 같은 친근함으로 삼촌네펜션은 한경닷컴과 함께 더 따뜻하고 아름다운 양평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