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속보]신묘년 새해에 마감을 앞둔 신입채용 소식이 풍성하다.31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LG화학,LS엠트론 등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G화학은 생산기술,공무,환경안전 등 각 분야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관련 전공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2년 이하의 경력자도 해당된다.외국어 능력 우수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서류는 1월3일까지 해당 홈페이지(recruit.lgchem.co.kr)에서 온라인접수하면 된다.

LS엠트론은 제품개발설계,해외영업 등 전 분야에 걸쳐 신입사원을 뽑는다.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인문계 및 연구개발 분야는 토익 700점 이상,이공계는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입사지원은 1월3일까지 LS엠트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농수산홈쇼핑은 식품 분석을 담당할 QA 기기분석 신입사원을 채용한다.식품공학 및 응용화학 전공자는 우대한다.원서는 1월 6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다. 삼양사는 영업관리 분야의 신입사원을 선발한다.전문대졸이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수 있다.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원서를 1월 7일까지 이메일(shjeong@samyang.com)로 보내면 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고객지원센터의 신입사원을 두 자리수로 채용한다.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면 연령,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증권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원서는 1월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tongya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