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PARTNER] 영어실력의 폭발적인 발전, 효율적 온라인 영어교육 ‘큐엘잉글리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010년, 우리나라 1인당 국민소득이 2만 달러를 회복하였다. 그러나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나라의 국민들은 모국어가 영어인 국민들에 비해 같은 소득이라고 해도 상당 부분을 영어를 배우는데 사용할 수밖에 없다. 이는 경제적 비용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 하루 24시간 중 일정 부분을 영어를 배우는데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도 된다.
하물며, 영어를 배우는데 투자된 비용과 시간이 비효율적이고 학습 효과를 얻지도 못했다면. 그 손실은 어마어마하게 크다. 하지만 이조차도 언어를 배우는데 가장 중요한 시기를 놓치는 것에 비하면 작은 손실이다.
이러한 불필요한 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최대한 줄여야겠다는 사명감으로 장시간에 걸쳐 개발된 효율적 영어 교육 큐엘잉글리쉬(대표 윤순영 www.ql-english.com)가 한경닷컴 영어교육 부문 비즈파트너로 선정되었다.
한경닷컴에서는 중소기업 육성을 목표로 한경닷컴과의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이는 미래발전가능성과 기업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까다로운 선정심사를 거치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며, 큐엘잉글리쉬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기존의 고비용, 비효율의 영어교육을 타파하고 올바른 영어교육을 보급하고자 한경닷컴과 함께하게 되었다.
큐엘(QL)잉글리쉬의 QL은 물리학용어 Quantum Leap의 이니셜로, 일상생활에서는 ‘폭발적인 발전’을 나타 낼 때 사용한다. 큐엘잉글리쉬는 온라인 영어공부는 세부적인 문법을 막연히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영어’라는 언어가 가지고 있는 큰 틀과, 그 틀이 가지고 있는 규칙, 뉘앙스를 공부하면 영어실력이 폭발적으로 향상되는 것을 상징 한다.
현재 국내 영어교육 시스템은 학습자들이 어떻게 하면 가장 효율적으로 배우느냐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무엇을 가르쳐야 할지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 이는 영어 잘하는 법과는 거리가 멀 수밖에 없다.
큐엘잉글리쉬의 차별화된 동영상 영어 강좌는 전체의 틀에 입각하여 부분을 가르친다는 것부터가 다르다. 어떤 부분이 주요내용 어느 곳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다른 부분들과는 유기적으로 어떤 관계인지를 정확히 이해시켜주어, 모든 요소를 다 학습한 후에도 각 요소들 간의 혼란스러움이 적도록 해주는 것이다. 그리고 특정 요소를 배우기 전, 그 요소가 사용된 영어지문을 분석하여 설명하기보다는 그 요소가 사용될 우리말을 영어로 표현하는 데서 출발한다.
많은 인터넷 동영상 영어강의 프로그램들이 입체퍼즐을 구성하는 각각의 퍼즐조각들을 어떻게 만드는 가를 가르친다면 큐엘잉글리쉬는 각각의 퍼즐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퍼즐들이 어떻게 전체를 이루는 지에 대해 강의하는 입체적 강의 기법을 도입한 것이다.
앞으로는 대기업에서 입사 지원자들의 영어실력을 검증할 때, 토익 점수만을 보지 않고 실제 영어구사능력을 검증한다고 한다. 언어를 제대로 구사하는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영어를 처음 접할 때부터 제대로 된 영어를 배워야 한다. 영어의 구조를 제대로 이해하고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말을 능동적으로 생각할 때, 비로써 영어를 정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큐엘잉글리쉬의 기초영어교육 동영상강좌는 기초 토플, 토익 공부를 하는 학습자들에게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폭발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큐엘잉글리쉬의 기초영어강좌와 함께 더 이상 영어를 배우는 시기를 늦추지 않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