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미니' 김수연, '베이글녀' 대열 합류…'男心사냥 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초미니' 김수연, '베이글녀' 대열 합류…'男心사냥 시동?'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 출연하는 김수연이 '베이글녀(베이비 페이스+글래머 몸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수연은 지난 4일 오후 경기 파주영어마을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눈에 띄는 동안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수연은 핑크컬러의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빛나는 각선미를 과시해 보는 이의 시선을 뗄수 없게 만들었다. 또 동안 외모와 우유빛 고운 피부와 긴 머리에 웨이브 스타일로 청순미를 부각시켰다.

    한편, 도지한, 주다영, 김수연, 동호 등이 출연하는 '레알스쿨'은 2011년을 살아가는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발랄하고 엽기적으로 풀어낸 틴에이저 시트콤으로 오는 10일 첫방송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