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빈, 해병대 자원입대…"본인의 의사로 결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시크릿가든'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연기자 현빈이 해병대에 자원입대한다.

    지난해 12월 해병대 지원서를 접수, 면접 후 오는 2월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합격될 시 3월에 입대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어렸을 때 꿈이 경찰관이었다. 군 복무 또한 당연히 가야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해병대도 본인의 의사에 따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빈은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까도남 주원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현빈은 "'시크릿가든'이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문상민, '뭇여성들 설레게 만드는 멋진 남자'

      배우 문상민이 12일 오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아성, 변요한, 문상진 주연의 ...

    2. 2

      [포토+] 변요한, '오늘도 멋짐 가득~'

      배우 변요한이 12일 오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아성, 변요한, 문상진 주연의 ...

    3. 3

      [포토+] 고아성, '러블리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고아성이 12일 오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아성, 변요한, 문상진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