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년여 만에 엠카 출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각종 음악차트를 독식하며 가요계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는 동방신기가 오는 20일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연출: 박찬욱)'에 출연한다.
이번 동방신기 출연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2년 만에 동방신기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는 것인만큼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며 "동방신기가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상의 무대로 준비해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동방신기는 이미 각 음악 순위 프로그램을 올킬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왜(Keep Your Head Down)'를 비롯해 한층 깊어진 가창력을 보여주는 감미로운 발라드곡 '믿기 싫은 이야기', 파워풀하고 강한 비트의 댄스곡 '맥시멈(Maximum)' 등 총 3곡을 선보일 계획이며 엠카운트다운 측은 이 세 곡 각각에 걸맞는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동안 대형 스타들의 컴백 때마다 차별화된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에 공을 들여온 엠카운트다운이 퍼포먼스의 최강자 동방신기와 2년 만에 만나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은 20일 저녁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