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유 "인기 거품 빠질까봐 두렵다" 부담감 토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아이유가 이번에는 뉴스에 출연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시켰다.

    아이유는 18일 방송된 SBS 심야뉴스 '나이트라인'에서 '가요계의 대세-문화 아이콘'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3집 미니앨범 '리얼(Real)' 활동 소감과 인기급상승에 대한 부담감 등을 털어놨다.

    아이유는 너무 큰 사랑과 관심에 대해서 "갑자기 얻은 사랑과 인기라 잃을까봐 실망시켜 드릴까봐 두렵고 제가 가진 것보다 훨씬 좋은 점만 봐주시고 부각되는 것 같다. 언젠가는 빠질 거품이 무섭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인기비결에 대해서는 "자리에 맞게 구분해서 말을 잘 하지 못하는데 숨김없이 말하는 모습을 많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며 "연예인 같지 않고 여동생이나 조카같이 친근한 모습이 대중들에게 어필된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하루만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엇을 하겠냐"는 질문에 "자고 싶다"라고 대답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최근 드라마 '드림하이'와 예능 '영웅호걸' 활동도 함께 하고 있는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자면 당연히 노래"라며 "드라마, 예능에 도전할 수 있게 된 배경은 대중들에게 가수 아이유를 인지 시켰기 때문이다. 그래서 본업인 가수에 충실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유는 "하루빨리 내 자작곡이 실린 정규음반을 발매하고 싶다"면서 '좋은날'을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원어스, '화려한 퍼포먼스에 시선강탈'

      그룹 원어스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TNX, '멋진 퍼포먼스에 시선강탈'

      그룹 TNX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세이마이네임, '러블리 그 자체~'

      그룹 세이마이네임이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