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닥 사흘만에 반등하며 530선 회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닥지수가 사흘만에 반등하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19일 오전 9시7분 현재 전날보다 3.44포인트(0.65%) 상승한 532.46을 기록중이다. 미 증시가 상품가격 상승으로 오른 가운데 코스닥지수도 530선을 회복하며 출발하고 있다.

    개인은 소폭 순매도하고 있고 외국인은 1억원 매도 우위를 기록중이다. 기관은 소폭 매수 우위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은 대부분 상승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2% 이상 오르고 있고 서울반도체, SK브로드밴드, 포스코ICT, OCI머리티얼즈 등도 동반 상승중이다.

    지오멘토는 거래 재개 이후 사흘 연속 상한가로 치솟고 있다. 반면 엘앤씨피는 5거래일째 가격제한폭까지 하락하고 있다.

    이 시간 현재 상승종목은 상한가 3개를 포함, 602개를 기록중이며 257개 종목은 하락하고 있다.

    한경닷컴 배샛별 기자 sta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사이드카 3번' 널뛰는데…연휴 전 주식 팔까 말까 [분석+]

      다음주 설 연휴(16~18일)를 앞두고 주식을 들고 가야 할지 팔고 가야 할지 투자자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보유하고 갈 경우 3거래일간 대응이 쉽지 않아서다.반면 최근 코스피지수가 다시 5300선을 넘어서는 등 ...

    2. 2

      대형마트 새벽배송 허용 가능성에… 유통株 '들썩'

      마트와 백화점 등 유통주가 일제히 급등하고 있다. 당·정·청이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을 추진하면서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10일 오후 2시 40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롯...

    3. 3

      교보증권, 코스피200 지수 기초자산 월지급식 ELB 공모

      교보증권은 코스피2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오는 23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모하는 ELB 422회는 3년 만기 하이파이브 원금지급형 월지급식 상품이다.&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