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잣돈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 개미들에게 사죄한 주식고수, 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주식시장에서 주식고수로 인정받던 인물이 주식투자로 손실 입은 개미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투자비책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시장을 꿰뚫는 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송지헌의 사람in’에 주식분야의 최고봉으로 소개될 정도로 실력을 자랑하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주식시장에서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엄청난 수익을 올리던 이종형씨였지만, 언제나 가슴 한구석에는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에 빠진 개미들의 모습이 남아있었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 때문에 개미들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던 이종형씨는 결국 개미들에게 사죄하는 마음으로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며 개미들의 원금회복을 돕는 봉사에 나서기 시작했다.
지금은 인터넷 카페를 통해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공유하며 개미들의 성공투자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이종형씨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를 겪는 이유에 대해 잘못된 매매타이밍이 가장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잡는 데는 성공하지만, 적절할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기 때문에 수익이 줄어들거나 오히려 큰 손해를 보는 일이 자주 일어난다는 것이다.
때문에 이종형씨는 이런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자신이 활동하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봉사를 실시, 개미들에게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짚어주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이종형씨가 실시간으로 매매타이밍을 짚어주는 장중리딩은 실제 급등이 유망한 종목들과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짚어주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실제로 카페에서 봉사를 시작한지 불과 1년 만에 이종형씨의 리딩을 듣고 추종자가 된 사람들이 벌써 10만 명이 넘는 것을 보면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 수 있었다.
또한 이종형씨는 주식투자를 어려워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종목발굴 노하우와 투자전략을 인터넷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통해 공개해 기초가 부족한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었다.
앞으로도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STX조선해양, POSCO, 삼성전자, 아토, LG전자, 넥센타이어, 보령메디앙스, 액트, 두산중공업, 미래에셋증권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투자전략을 세운다면 충분히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 조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