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빈 엄마' 박준금, '동안선발대회'로 첫 예능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 엄마' 캐릭터로 세간의 관심을 모은 연기자 박준금이 데뷔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박준금은 21일 진행되는 SBS 설특집 '제5회 동안선발대회' 녹화에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준금은 최근 청순하면서 매력적인 동안 외모 셀카를 공개해 화제가 됐으며, 극중에서도 고가의 옷들을 무난히 소화해 내며 그 외모를 과시한 바 있다.

    때문에 이날 대회에서 박준금이 어떠한 결과를 이끌어 낼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는 '제5회 동안선발대회'는 그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동안이 참여, 화제를 낳은 바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