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최고 경영자 스티브잡스의 병가설로 삼성전자 주가가 35년만에 100만원을 찍었다. 전방산업인 삼성전자가 승승장구 하면 당연히 병참기지 역할을 하는 후방산업이 뒤를 받쳐준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후방산업과 관련된 업체로 삼성과 LG가 사활을 걸고 잡을려고 하는 업체로 그것도 모자라 동사를 시가총액 이상의 엄청난 돈을 주고 통채로 회사를 매수해 계열사로 편입한다는 설이 나돌고 있는 만큼 삼성과 LG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밸류체인 업체다.

여기에 국민연금 관리공단이 연일 동사의 물량을 시장에서 매입하고 있어 주가는 천정부지로 상승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인데. 그런데 아이러니컬 하게 주가는 몇천원 짜리로 앞으로 상상할수 없는 주가폭등이 나올 수밖에 없는 종목이다. 이 종목은 현재 빠르게 순환매되고 있는 시장에서 주가가 연일 강세로 치솟고 있는 트로이카(은행, 증권, 건설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국내 완점독점(국내유일) +실적폭등+초대형 세력장악=어디까지 폭등할지 그건 여러분 상상에 맞기겠다.

이 종목 입에 단내가 나도록 힘들게 잡았다. 무조건 주워 담아라. 단돈 몇푼 벌자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말하겠는가. 그래서 20년 이상 이 바닥에서 살겠는가. 전문가는 투자자를 위해 있는 힘을 다해 수익을 책임질 필요가 있다. 그게 필자의 신념이다. 필자의 신념 하나로 지금까지 시장에서 상위 1%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필자는 항상 돈과 정보를 무기로 고급정보를 먼저 지배하고 있는 세력주를 조기에 포착해서 엄선해 추천한 종목 중에서, 필자의 최대 작품으로 공전의 히트를 쳐버린 인터플렉스(3.500%↑), 파트론(700↑), 카프로 (300%↑), SKC솔믹스(200%↑), 가 폭등했다. 이를 순차적으로 매수 했다면 1.000만원이 5억이 되었으며,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급등주 발굴 최고수인 필자의 정보력을 총동원하여 이번 주 극비리에 초특급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는 폭등 임박주를 찾았다.

이 종목은 필자의 정보원으로 부터 취득한 정보를 불철주야 밤낮으로 노력한 결과 찾아낸 종목으로 확신이 선 가운데, 마지막으로 끈질긴 노력으로 회사 주담과 직접통화를 하였다, 여타 다른 회사의 주담도 확실한 정보를 주지 않지만, 필자의 20년 투자경험과 예리한 심리적 분석능력을 바탕으로 대화 내용을 면밀히 분석한 결과 필자가 찾아낸 종목과 최종 일치 했다. 이종목은 재료가 노출되는 날이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여 폭등의 가속을 밟을 수 밖에 없는 大폭등주다.

길게 설멸할 필요가 없다. 이 종목은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수록 매물이 말라서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초대박 터질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가용자산을 총동원해서 물량을 담기바란다.

이 종목과 관련된 분야는 아이폰과 3D 투톱의 등장으로 전세계를 경악 시켰던 애플이 이제는 파죽지세로 전세계를 공략하는데 여기에 위기의식을 가진 삼성이 애플을 따라잡기 위해 극비리에 대규모 투자를 감행하는 분야로, 후발주자인 LG마저도 이 사업에 엄청난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

종목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지만, 다시 한 번 강조하건데 동사는 삼성과 LG가 사활을 걸고 잡을려고 하는 업체로 그것도 모자라 동사를 시가총액 이상의 엄청난 돈을 주고 통채로 회사를 매수해 계열사로 편입한다는 설이 나돌고 있는 만큼 삼성과 LG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밸류체인 업체이다.

현재 동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플, 노키아, 샤프 등 세계적인 기업들과 거래하고 있는 상황에서 극비 재료를 보유한 종목으로 강력한 주가 폭등이 나올 종목임에도, 억대 연봉을 받고 있는 애널리스트들의 보고서를 보면 이 종목을 이상한 종목과 연관시키는데, 필자가 오늘 확실히 마무리 짖겠다.

극비 사항으로 더이상 거론할 수 없다. 다만 이 조그마한 회사가 바로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지고 IT의 새로운 혁명으로 차세대 한국을 먹여 살릴 IT 황금광맥 이며,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사격을 받고 있는 종목이다.

결론적으로 이 종목은 스마트폰, 태블릿PC, 3D-LED 재료한방으로 1.000원대 부터 35.000원까지 35배 날아가 중,소형 IT 황제주로 등극한 인터플렉스(051370)를 능가할 大폭등주로 2.000point 시대를 주도하며 또하나의 대기록을 남길 종목이 될 것이며, 이 종목을 알고 있는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스페셜리스트(세력), 그리고 필자 뿐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건데 그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가슴 조리며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시세의 끝자락까지 붙잡지 못해 제대로된 고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게임하이/HS홀딩스/대한통운/알앤엘바이오/서한/대한뉴팜/에이티넘인베스트/아바코/넥센타이어/조아제약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