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윤주, 이석훈 고백에 "만나서 깊은 대화 나누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톱모델 겸 가수 장윤주가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장윤주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자신을 이상형으로 밝힌 이석훈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장윤주는 "이석훈은 선비, 도련님 같은 느낌인데 나를 좋아해줘서 너무 감사할 뿐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내가 석훈씨보다 나이는 많지만 동안의 얼굴을 갖고 있다"면서 "기회가 돼 만나게 되면 편하고 깊은 대화를 나눴으면 좋겠다"고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앞서 이석훈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몸매 좋은 여자를 좋아한다"며 "장윤주씨와 연락 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장윤주는 자신의 몸매관리 비결로 식사조절과 유산소 운동을 꼽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