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정도박' 신정환, '도주 우려' 출국금지 조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정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신정환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가 내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서울중앙지검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은 신병치료를 이유로 신정환을 석방한지 하루만인 21일 신정환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를 내렸다.

    검찰은 신정환이 앞서 장시간 해외 도피생활을 한 점 등에 비춰 도주의 우려가 있다고 판단, 법무부에 출국금지를 요청하도록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정환은 교통사고로 다쳐 수술을 받은 다리를 진단한 결과 재수술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을 받고 조만간 서울 시내의 모 병원에서 수술을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다리 거동이 불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검찰은 수술 후 신정환의 몸상태를 확인한 뒤 구속 수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금고가 한국은행 수준"…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내부 첫 공개

      가수 장윤정의 120억원대 펜트하우스 내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은 31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서 “오늘 윤정 씨가 없다. 나만 집에 있는데 친한 동생을 위해 집을 공개하는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날 도경완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를 집으로 초대해 함께 영상을 촬영했다. 손준호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현관 스위치를 바라보며 “이 스위치 굉장히 고급이다. 수입산”이라며 감탄했다. 이어 화장실을 본 그는 “게스트 화장실이 왜 이렇게 좋냐”고 말했고 도경완은 “내 화장실”이라고 답했다.도경완의 자택은 복층 구조로 꾸며져 있다. 2층으로 올라간 손준호는 벽면을 가득 채운 양주와 사케 진열장을 보고 “낭만 있게 산다”며 감탄을 표했다.이어 장윤정의 방을 둘러본 손준호는 장윤정의 금고를 보고 “이렇게 큰 건 처음본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도경완은 “이 안에 뭐가 들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비밀번호를 모른다”며 “거의 이 정도면 한국은행”이라고 말했다.장윤정·도경완 부부는 2023년 4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고가 주택 ‘나인원한남’을 120억원에 판 뒤 서빙고동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를 120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2. 2

      HK직캠|장원영, '벌써 봄인가?' 꽃 그 자체~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더보이즈 현재, '팬들 설레게 하는 남친룩'

      그룹 더보이즈 현재가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 플라츠2에서 열린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