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마초 혐의' 강성필, 해외 여행 논란에 사진 삭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는 연기자 강성필이 해외 여행사진으로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28일 대마초 혐의로 조사를 받은 강성필은 그 결과 양성반응이 나타난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강성필의 마약혐의가 화두로 오른 가운데 그의 트위터에 게재된 해외 여행사진들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는 것.

    강성필은 자신의 트위터에 미국 여행기 사진들을 불과 몇일 사이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미국 가서도 마약한거 아니야?", "연류자로서 불안하지도 않았을까 어떻게 미국여행 사진을 보란 듯이 게재할 수 가 있나" 등 난색을 드러냈다.

    한편 강성필은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해외 여행 사진들을 삭제한 상황이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31일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선호·신은수 25세 동갑내기 커플 탄생…"열애 맞아" [공식]

      배우 유선호, 신은수가 열애설 제기 20분 만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유선호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한경닷컴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신은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역시 교제 중인 ...

    2. 2

      함소원·진화 이혼 후에도 한집살이 하더니…달달 스킨십 포착

      방송인 함소원과 전 남편 진화가 한 집에서 함께 살면서 집안일을 같이 하고, 다정한 스킨십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28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가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 함소원은 설거지를 하고 있는...

    3. 3

      고아성·문상민이 그리는 청춘…넷플릭스 '파반느'

      고아성, 문상민, 변요한 세 배우가 독특한 감성 멜로 '파반느'에서 만났다.넷플릭스가 영화 '파반느'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보도스틸을 29일 공개했다.'파반느'는 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