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경기·서울]인천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 신청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는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을 벌인다고 7일 밝혔다.
     
     시는 올해 6억2500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제품 디자인은 최대 1500만원까지,시각.포장.홍보영상물 디자인은 최대 75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을 원하는 중소기업은 인천지역 대학 및 디자인전문업체와 컨소시엄을 구성, 오는 8~23일 인천디자인지원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지난해 5억원을 투입, 총 41개 중소기업의 디자인 개발을 지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디자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idsc.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032-260-0223)
    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