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림하이' 터프남 '현시혁'으로 완벽 변신한 옥택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림하이'가 진국(현시혁) 역을 맡은 옥택연의 이기적인 기럭지가 돋보이는 화보 같은 스틸을 공개했다.

    고독한 눈빛, 이기적인 기럭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카리스마가 철철 넘치는 터프남 진국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옥택연의 남다른 간지가 '드림하이'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 자신의 꿈을 져버리고 살았지만, 비로소 음악과 춤에 대한 재미를 찾은 후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진국의 역할을 통해 옥택연은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히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옥택연의 미공개 촬영 스틸은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우수에 젖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가진 진국의 다양한 모습을 스틸 몇 장만으로도 짐작할 수 있는 것.

    또한 일본 수학여행 이후 혜미와의 러브라인을 본격화한 그가 최근 방송을 통해서는 사랑에 빠진 순수하고 따뜻한 완벽남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정준일, 콘서트 '봄 여름 가을 이별' 3월 개최

      가수 정준일이 지난해 4월 오케스트라 콘서트 '더 라이트(THE LIGHT)' 이후 약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23일 NHN링크(대표 왕문주)는 자사 제작 공연인 2026 정준일...

    2. 2

      역시는 역시…NCT 드림, 투어 피날레 6회 공연 '전석 매진'

      그룹 NCT 드림(DREAM)이 네 번째 투어 피날레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NCT 드림은 3월 20~22일, 3월 27~29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더 드림 쇼 4 :...

    3. 3

      양준혁, '양신' 아닌 '방신'…3000평 양식장엔 1만마리 방어

      '양신'으로 불린 전직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이 3000평 규모 방어 양식장을 공개했다.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절친한 후배 가수 김양, 김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