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즈니스 유머] 세 학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hree students are leaving their last classes of the day.

    The law student is thinking, "I'm tired and thirsty. I must have coffee."

    The engineering student is thinking, "I'm tired and thirsty, I must have beer."

    The medical student is thinking, "I'm tired and thirsty. I must have diabetes."


    마지막 수업을 마치고 나오는 세 학생.

    법률을 공부하는 학생은 "피곤하고 갈증이 나는군. 커피를 마셔야지"라고 생각한다.

    "피곤하고 갈증이 나는군. 맥주를 마셔야지." 이렇게 생각하는 건 공과대학생.

    그런데 의과대학생은 "피곤하고 갈증이 나는군.틀림없이 당뇨병에 걸렸나본데"라고 생각한다.


    △thirsty:갈증 나는△diabetes:당뇨병

    ADVERTISEMENT

    1. 1

      [포토] 환율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

      24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 원/달러환율이 표시되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정부의 환율 대책과 당국의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했다.최혁 기자

    2. 2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박지선·황선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취임 후 첫 임원 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처 부원장보 두 명을 모두 신임 부원장으로 발탁했다. 이 원장의 소비자 보호 강화 의지가 담겼다는 해석이 나온다.금감원은 24일 부원장 3명과 부원장보 6...

    3. 3

      부산 성심당이라더니…시장내 6평 '럭키베이커리' 대박 비결

      부산 광안종합시장에 자리한 6평 규모의 작은 빵집 '럭키베이커리'. 오픈을 30분 앞둔 10시경 이미 20여명의 손님이 오픈런 행렬을 이어갔다.천연발효, 이스트 무첨가, 장시간 숙성 등 고유의 제빵 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