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혜영, '미사' '꽃남' 이후 또 다시 재벌가 안주인役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혜영 MBC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이 들리니?'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내 마음이 들리니?’는 ‘환상의 커플’을 연출한 김상호 감독과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그대 웃어요’를 집필한 문희정 작가가 준비하는 작품이다.

    이혜영이 연기하게 될 '태현숙'역은 재벌가의 안주인으로 사고 후 청각장애를 갖게 된 아들 차동주(김재원 분)을 지키기 위해 집착에 가까운 어긋난 모성애를 보이는 인물이다.

    그동안 '미안하다 사랑한다', '패션70', '꽃보다 남자'등 에서 개성강한 연기를 보여줬던 이혜영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는 어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화려한 스타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나 이번 작품을 위해 이혜영은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유명한 디자이너분께 본인의 의상 제작을 직접 의뢰했을 만큼 작품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는 '욕망의 불꽃' 후속으로 4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