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20만원대 24형 LED 모니터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쇼핑 롯데마트는 23일부터 강변점을 제외한 전 점포에서 모뉴엘의 24형 TV겸용 모니터(모델명 MTV240ED)를 29만9000원에 판다고 21일 밝혔다.

    모뉴엘은 가전 및 IT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12월 롯데마트에 일명 '통큰 넷북'을 납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HDTV 수신 기능을 내장한 LED 모니터(60cm, 24형)로 LED Backlight LCD TN 패널을 사용했다.

    해상도(1920*1080), 밝기(250cd), 응답속도(5ms) 등은 동급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비슷한 수준이지만 가격은 40% 가량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또 3W의 출력 스피커 2개를 내장하고 있어 입체음향 구현이 가능하고 화면각도 조절, HDMI 단자를 통한 멀티미디어 지원 등 부가적인 기능도 갖췄다.

    롯데마트는 모뉴엘과 6개월 전 이 제품을 사전기획하고 대량생산해 원가를 절감했다.

    롯데마트는 총 5000대 물량을 확보했으며 반응이 좋으면 상시 판매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구리값 주춤하지만…"공급 부족 계속으로 다시 밀어올릴 것"

      사상 최고가 행진을 이어가던 구리 가격이 최근 단기 급등에 따른 차익 실현과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이 맞물리며 조정받고 있다.상승세가 꺾였지만 전문가들은 이번 하락을 추세 전환이 아닌 ‘건전한 감속&rsquo...

    2. 2

      도미노피자, 설 맞아 피자 박스를 명절 선물처럼 꾸며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올해 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선보였다. 13일부터는 ‘새해 복 봉투’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도미노피자는 설...

    3. 3

      한성숙, 보유주택 4채 중 3채 처분 추진…잠실 아파트도 매도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보유 주택 4채 중 3채의 처분을 추진 중이다.9일 중기부에 따르면 한 장관은 인사청문회 전후로 경기 양평군 단독주택과 서울 강남구 오피스텔을 매물로 내놓았고, 이번에 송파구 잠실동 아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