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할 때 메뉴의 결정이나 장소의 선택 등은 주로 여성이 결정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급호텔을 비롯한 많은 외식업계, 백화점 등에서는 여성고객 모시기에 열을 올리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여성전용층을 마련해서 여성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도모하는 등 활발한 여심마케팅을 펼쳐온 롯데호텔이 또 한번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여성특별 메뉴를 판매한다.
즉석에서 스시, 사시미, 다양한 그릴요리와 아시안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라세느는 최근 리뉴얼 이전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월)~4월 25일(월)까지 두 달간 매주 월요일에 런치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뷔페요금을 50% 할인해 주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 ‘페닌슐라’에서는 3월 7일(월)~11일(금) 5일간 여성고객 모두에게 이용금액의 20% 할인혜택과 미모사 꽃을 제공하며, 이밖에도 행사기간 중 여성고객을 위한 특별 코스메뉴를 구성해 판매한다. (문의 02-771-1000)
플라자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세븐스퀘어에서는 매주 화요일마다 여성고객 4명 이상 방문 시, 여성들에게 화장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 고객 4명 이상 뷔페를 이용할 경우, 3월에는 프랑스 명품브랜드인 겔랑의 정품 립글로스를, 4월에는 겔랑의 임페리얼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위 이벤트는 점심•저녁 모두 해당되고, 단, 선물을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제출해야 하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문의 02-310-7777)
리츠칼튼 서울의 더 가든 레스토랑에서도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사이에 세트 메뉴를 주문한 여성 고객에게 리츠칼튼 바텐더가 직접 만든 스페셜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문의 02-3451-827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기자(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