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대표이사 주 원)이 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댄스 UCC(User Created Content) 공모전을 오는 3월 22일까지 개최한다.

지난 1월 KTB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I See Follow Me Dance'가 유튜브 지난 1일 최대 접속 동영상으로 꼽히고 네이버 메인 검색어에도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불러모으자 KTB투자증권은 공모전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I See Follow Me Dance'는 직장 상사에게 심한 꾸중을 들은 여직원이 자리로 돌아오더니 얌전하던 모습에서 돌변, 화려한 댄스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바로 뒷자리에 앉아있던 남직원도 전화 통화 뒤 힘든 표정으로 일어나 강렬한 댄스를 춘다. 댄스로 스트레스를 해소한 직원들은 평온한 표정으로 앉아 근무를 계속한다는 내용이다.

다음달 22일까지 응모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I See Follow Me Dance'의 상황을 패러디하거나, 스트레스 상황과 이를 해소하기 위한 본인만의 독특한 댄스를 창의적으로 선보이면 된다.

응모 방법은 자신의 아이디로 유투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한 뒤 URL을 복사, 해당 페이지 내에 있는 접수란에 붙여 넣으면 된다. 창의력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표현력이 중점 심사 대상이다.

공모 입상자 중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 2등에는 10돈짜리 순금 열쇠 등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 증권사 홈페이지(www.ktb.co.kr/dance)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