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5성급 특급 리조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이 강원도의 추억과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개인 또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부터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이 상품은 아이들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강원도의 소중한 추억을 만끽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키즈 패키지는 어린이용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프 전망의 슈페리어 룸 1박, 푸짐하고 다채로운 메뉴로 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레스토랑 몽블랑의 4인 조식 식사권, 어린이 고객을 위한 장난감 등이 제공된다.

또한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의 투숙객에게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물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워터파크 오션 700의 할인 쿠폰이 제공돼 특별한 액티비티들을 즐길 수 있다.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까지 연장되기 때문에 어린 자녀와 서둘러 체크아웃 하기 위해 실랑이 할 필요도 없다.

키즈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 포함 주중 18만 4천원, 주말 21만 4천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pensiaresort.co.kr) 및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로 문의하면 된다.

리조트 측은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께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눈높이 서비스에 특화된 상품”이라며, “어린 자녀들을 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원 기자(yoon747@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