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봄날의 허브와 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날의 허브와 꽃 프로모션’ 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점심시간에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원추리 샐러드, 두릅 베이컨 샐러드, 허브 그릭 샐러드 등 다양한 봄나물과 허브들을 이용한 샐러드 뷔페와 비트순, 새싹, 어린잎 등 각종 허브와 식용꽃이 들어간 메인요리로 구성된다. 또한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딸기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나물 꽃 멍게 비빔밥, 봄나물 꽃 리조또, 봄나물 피자, 그리고 쌈발치킨 중 하나의 메인요리를 선택할 수 있는 모던 세트와, 너비아니, 등심 스테이크, 그리고 연어 스테이크 중 하나의 메인요리가 제공되는 리빙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모카페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오승우 수석 주방장은 “이번 봄 프로모션은 맛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를 구성했다.

특히, 비타민C가 풍부하고 춘곤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원추리샐러드나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로회복에 좋은 두릅 샐러드는 봄볕에 나른해진 체력을 회복하고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 이라고 말하며 “봄날의 허브와 꽃 프로모션을 통해 봄 기운도 만끽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02-2638-3081~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기자(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