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묘한 매매타이밍으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승승장구하던 주식고수가 원금손실을 입은 개미들에게 ‘종잣돈을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밝혀 그 배경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으로 개미들을 돕는 삶을 살겠다’고 밝힌 주식고수는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인터넷으로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는 봉사활동을 시작해 큰 화제가 되고 있었다.

시장을 꿰뚫는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올리면서 주식고수로 인정받던 ‘행복배달’ 이종형씨.

‘송지헌의 사람in’을 비롯해 각종 언론매체에 주식분야의 최고봉으로 소개된 그였지만, 항상 가슴 한 구석에는 주식시장에서 손해를 보고 좌절하는 개미들의 모습을 지울 수가 없었다.

결국 부귀영화가 보장된 삶을 내던지고 개미들을 위한 봉사에 뛰어든 이종형씨는 그의 특기였던 매매타이밍을 통해 개미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작은 카페에서 개미들을 위한 봉사를 시작했지만 그에게 도움을 받은 개미들의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꿈꾸는 사람들이 그의 도움을 받기 위해 찾아왔고, 결국 봉사를 시작한지 1년이 채 안되어 그의 카페는 10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이종형씨는 카페를 통해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공개하며 개미들이 가진 인생역전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특히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매매타이밍으로 수익이 줄어들거나 오히려 큰 손해를 입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이종형씨는 카페를 통해 직접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을 진행, 개인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중이다.

장이 열리고 있는 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장중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이종형씨의 날카로운 시장 분석을 통해 직접 짚어주기 때문에 개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1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장중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를 방문하는 것을 보면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는 삼성SDI, 현대건설, 셀트리온, LG디스플레이, 성안, 톱텍, 와이솔, 하나마이크론, 세운메디칼, 참엔지니어링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높은 수익을 이끌어낼 수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