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주식달인으로 불리며 주식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해온 주식고수가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잘못된 투자습관에 대해 따끔한 충고를 해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년간 주식시장에서 승승장구하며 SBS스페셜 쩐의전쟁을 비롯한 각종 프로그램에서 주식달인으로 소개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을 돕고 있는 장진영씨는 ‘개인투자자들이 감에 의존하는 투자방식을 버리고 원칙과 챠트를 따르는 투자를 하지 않는다면 100년을 노력해도 성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가 말하는 성공투자의 비법은 매우 간단했다.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바닥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를 붙잡으라는 것이다. 하지만 장진영씨는 많은 사람들이 당장의 작은 수익에 눈이 멀어 원칙을 저버리기 때문에 큰 손해를 입게 된다고 안타까워했다.

실제로 장진영씨가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무료봉사중인 카페에서는 똑같은 종목을 같은 시간에 추천해도 원칙을 따른 투자로 큰 수익을 올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을 부리다 큰 손해를 보는 사례도 많았다.

때문에 장진영씨는 이런 개인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매수 급소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을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봉사하고 있었다.

개인투자자들이 어려워하는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무료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알려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무료리딩을 통해 수익을 올렸다는 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가면서 지금은 매일 4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무료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에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또한 장진영씨는 자신의 10년 투자비법의 핵심이 되는 종목발굴과 매매기법의 노하우가 담긴 3가지 매매비책 (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인터넷에 무료공개해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었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원금회복과 100억 성공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장진영씨는 최근 많이 문의하는 대우조선해양, 아바코, STX조선해양, LG디스플레이, 한전기술, 이수페타시스, 하나마이크론, 보성파워텍, 미주제강, 오성엘에스티 등의 종목들에 대한 투자에 나서기 전에 자신이 카페에 올린 분석자료를 반드시 참고할 것을 주문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