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소라 때문에 '나는 가수다' 녹화 중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소라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연출 김영희) 녹화 중 눈물을 흘린 사연이 공개됐다.

    '우리들의 일밤'의 연출자 김영희 CP는 3일 충청남도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진행된 기자담회에서 "녹화를 세 번 했는데 이소라 씨가 세 번 모두 울어서 녹화가 중단됐다"고 밝혔다.

    김CP는 "가수가 원래 감수성이 예민한 직업인데 이소라 씨가 특히 예민하고 순수한 편이다. 아직까지 순수한 마음을 가진 이소라 씨가 남의 아픔을 어루만지면서 눈물을 흘리는 게 예뻐보였다"고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노래와 진행을 같이 해야 해서 부담감이 상당했다. 게다가 경쟁하는 자리에서 웃을 수가 없었다. 또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어진 촬영에 진이 다 빠졌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김영희 CP를 신뢰해 출연하게 됐다. 캐스팅 당시 김영희 CP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정말 다 해줬다"라며 "최고이고 자랑스러운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나는 가수다' 첫 회에서는 윤도현, 정엽, 백지영, 박정현, 김범수, 김건모, 이소라 등 7인의 실력파 가수가 500명의 청중들 앞에서 경연을 벌여 1명이 탈락한 상태다.

    김영희 CP는 "탈락한 사람을 대신해 무대에 오를 새로운 가수가 이미 캐스팅된 상태"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