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봄날은 간다’ 니콘 사진 컨테스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신문사의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www.hankyung.com)은 제 11회 니콘과 함께하는 사진 컨테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의 사진 소재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기운을 표현할 수 있는 '봄날은 간다'로 채택되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작고 가벼운 몸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편리한 디지털카메라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독자들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인 디지털카메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어 행사 초반부터 많은 독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경닷컴 사진게시판 세상萬寫 (w.hankyung.com/community)에서 가능하며 사진 접수는 2011년 4월 30일까지이다.

    한편, 사진 컨테스에서는 우수작 5편을 선정하여 다양한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에 광각 26mm 상당의 광학 5배 zoom 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자유로운 촬영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쿨픽스 S3100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경닷컴에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년 4회 사진 컨테스트를 개최키로 했다.

    ▶ 링크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美1월 제조업PMI 52.6…12개월만에 처음 공장활동 확장

      미국의 1월 공장 활동이 신규 주문의 급격한 반등으로 1년만에 처음 증가세를 보였다. 그러나 수입 관세로 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과 공급망 압박으로 제조업 전반은 여전히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관...

    2. 2

      뉴욕증시, 금과 은·비트코인 하락 떨쳐내고 상승 전환

      2일 뉴욕증시는 금과 은의 하락 및 엔비디아의 오픈AI 투자 불확실성의 영향을 떨쳐내고 상승 전환에 성공했다. 개장 직후 0.3% 하락 출발한 S&P500은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0....

    3. 3

      트럼프 행정부, 핵심광물비축사업 '프로젝트 볼트' 시작

      트럼프 행정부는 약 120억 달러(약 17조 4,300억원)의 초기 자금을 투입해 전략적 핵심 광물 비축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산 희토류 및 기타 금속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과정에서 제조업체들이 공급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