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기유학센터가 ‘2011 여름 YBM 해외 영어캠프’ 블라인드 이벤트를 3월 9일부터 3월 25일까지 실시한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블라인트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50만원 상당의 계약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2011 여름 YBM 해외 영어캠프’의 ‘사진’과 ‘프로그램 주제’에서 힌트를 얻어 참가 신청하면 해외 영어캠프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초·중등학생 대상 영미 문화권 3개국, 5개의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캠프 주제와 사진, 일정 등의 최소 정보만 제공되고 국가 및 학교, 프로그램 내용이 공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캠프 프로그램의 주제는 ‘명문 보딩스쿨 체험 및 아이비리그 대학투어’, ‘리더십함양을 위한 Bark Lake 캠프 체험’, ‘현지 학교의 Summer Program 및 사립학교체험’, ‘2010동계올림픽 개최지 캠프’, ‘100년 전통 기숙학교 체험’ 등 다양하다.

석철민 YBM조기유학센터 팀장은 “해외 캠프에 관심있는 학부모, 학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해외영어캠프 사상 최초의 블라인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9년 역사의 YBM조기유학센터에 대한 캠프운영 노하우를 신뢰하시는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5일까지 선착순 100명 모집 예정이며, 캠프 일정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중순에서 8월 중순까지 3주 또는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8일 공개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