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도 락앤락, 공간활용 아이템 ‘인플러스’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락앤락이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락앤락 인플러스’ 수납함을 선보였다.
락앤락 인플러스는 스토리박스와 이지클립 수납함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P) 소재를 사용하여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토리박스는 6가지의 비비드 컬러와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개성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용도에 따라 덮개인 공용캡이나 프레임을 함께 사용하면 활용도도 높일 수 있다.
공용캡 사용 시, 장난감 정리함이나 속옷 보관함 등 수납함으로 사용할 수 있고, 프레임 사용 시, 서랍장으로도 활용 가능해 봄맞이 집 단장 준비에 한창인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레임은 2단에서 6단 서랍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5분 안에 조립이 가능해 평소 DIY(Do It Yourself)에 부담을 가졌던 소비자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지클립 수납함은 소프트 결착 구조가 특징. 어린이도 쉽게 여닫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용량과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을 포개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절약 효과도 준다.
락앤락 인플러스 시리즈는 대형 할인점과 락앤락 직영점,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