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옥션 소셜커머스, ‘우리동네 돌발가격’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옥션이 물가 잡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고객의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소셜커머스 ‘우리동네 돌발가격’을 오픈했다.

    ‘우리동네 돌발가격’은 사전에 상품 판매를 진행하고, 선정된 지역을 직접 찾아가 파격가 생필품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소셜커머스’다.

    매월 2회씩 특정 지역 고객을 타깃으로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파격가에 판매하고, 정해진 날짜에 해당 지역에 오프라인 행사장을 마련해 직접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옥션은 첫 번째 행사로, 10일부터 16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한원푸드의 국내산 생삼겹살 1kg(5인분)’을 시중가 대비 50%이상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한다.

    첫 행사지역은 서울 용산으로, 구입고객은 19일 오후 12시에서 19시 사이에 용산역 아이파크몰 대광장에 마련된 옥션 야외행사장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온라인 제품 결제 후 방문수령증을 인쇄하거나 방문인증코드를 메모해 신분 확인 후 상품을 받으면 된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서태미 팀장은 “물가 폭등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커머스와 접목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가격 폭등으로 외식이 힘들어진 삼겹살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 알뜰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우리동네 신청합니다’ 코너를 운영하는 한편, 서울을 시작으로, 추후 지방으로도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신한銀, 유튜버 '달러 광고수익' 환전 혜택 연장

      신한은행은 14일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제공 중인 ‘크리에이터플러스 자동입금 서비스’의 우대혜택 제공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플러스 자동입금 서비스는...

    2. 2

      한·중 관계 급물살…한국 기업들 "중국서 사업 확대하겠다" [차이나 워치]

      경색됐던 한·중 관계가 빠르게 해빙 물결을 타면서 중국 내 한국 기업들이 올해 사업을 확대하려는 조짐이다. 도소매·유통업 등을 중심으로 올해 중국 내 투자를 늘리겠다는 기업들이 소폭 증가하면...

    3. 3

      [박영실 칼럼] 고객 경험, AI시대 게임 체인저…CES 2026

        똑똑한 기술에서 다정한 동반자로의 진화CES 2026은 더 이상 단순히 신기술의 전시장이 아니었다. 기술이 인간의 삶 속으로 얼마나 깊숙이, 그리고 따뜻하게 스며들 수 있는지를 증명하는 고객 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