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외식 브랜드 우수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VIP고객 멤버십 프로그램 '외식 마니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해 빕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빕스 마니아 프로그램’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등 외식 전 브랜드로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빕스의 경우 2010년 3월부터 2011년 2월 말까지 빕스를 5회 이상 방문하고, 총 결재 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멤버십 고객이면 '외식 마니아'가 될 수 있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은 같은 기간 동안 4회 이상 방문하고 총 결재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멤버십 고객이 해당된다.

CJ푸드빌은 외식 마니아 프로그램을 통해 10만 여명의 고객이 마니아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외식 마니아로 선정되면 각 브랜드 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2회 제공된다.

빕스의 경우 샐러드바 이용 금액을, 차이나팩토리는 3가지의 일반 메뉴를 50% 할인해 주며,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 방문 시마다 와인, 드링크류 등 음료 2잔이 무료 제공되며,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인 '마니아 데이'에 10%를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12월 31일까지 각 브랜드 마니아가 해당 브랜드 이외의 다른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 CJ ONE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외식 마니아 대상 여부는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마니아 혜택'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