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수, 열애 공식 인정 "아름다운 사랑 지켜봐 달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고수가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고수의 소속사 HBentertainment 측은 10일 고수의 편지글 형태의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고수는 "광고 촬영차 해외에 다녀 오니 저에 대한 기사들이 많이 올라와 있더군요. 놀랍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오래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최근에 좋은 관계로 발전 된 한 친구가 있습니다"라고 인정하면서 "하지만 연예계와는 관계없는 일반인이기에 기사 보도에 많이 조심스럽습니다. 서로의 사생활이니만큼 보도에 조금만 더 신경써주신다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또 "좋은 일로 발전되면 그때 다시 한번 보도자료를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라며 "그때까지 아름다운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당사자와 사실을 확인해야 했기 때문에 보도가 나간 후 빨리 입장발표를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라며 "아직은 서로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단계이기에 더 이상의 언급은 자제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고수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하의 미술학도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금시초문"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경닷컴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