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훈남돌’ ZE:A(제국의아이들)의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자정 ZE:A(제국의아이들)의 공식 카페와 다음 TV팟을 통해 선공개 된 약 2분 30초 분량의 컴백 티저 영상에서 와인 컬러의 화려한 중세풍의 드레스와 왕관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백설공주의 나쁜 새엄마 ‘광비’로 깜짝 변신한 광희는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으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동화 ‘백설공주’를 패러디한 컴백 티저 영상을 통해 ZE:A(제국의아이들)의 최고의 비쥬얼, 실력파, 퍼포먼스 대가는 누구인지 연달아 거울에게 물음을 던진 ‘광비’ 광희는 거울이 대답을 할 때마다 기대와 질투가 어린 실망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최고의 비쥬얼에는 시완과 형식, 준영이 뽑혔으며 실력파에는 케빈과 태헌, 희철이 퍼포먼스의 대가에는 민우와 동준이 선정되어 ZE:A(제국의아이들) 멤버들 개개인의 끼와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고조시켰다.

ZE:A(제국의아이들)의 독특한 컴백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국의아이들 컴백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니 기대된다.”, “광희가 일 낼 줄 알았다. 정말 빵 터지는 영상이었다.”,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도 너무 궁금하다. 빨리 공개하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컴백 예고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는 11일 자켓 사진, 다음 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