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스데이, '상큼+발랄' 새 앨범 컨셉트 사진 전격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컨셉트 사진 일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싱글앨범을 발표를 앞둔 걸스데이는 새 앨범의 컨셉 사진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온라인과 공식 트위터를 통해 14일 공개했다.

    소속사측은 “이번 걸스데이의 새 앨범 ‘반짝반짝’의 전체 컨셉은 ‘귀엽고 발랄한 소녀’다”며 “무대의상으로는 발랄함과 귀여움을 강조하고자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의 합성어)과 프레피룩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헤어칼라, 액세서리 등 전체 색상을 파스텔과 엘로우 등 강렬하고 산뜻한 느낌의 컬러를 사용해 봄 느낌과 신선함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걸스데이의 18일 공개하는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반짝반짝’은 80년대 히트곡 나미의 ‘빙글빙글’을 모티브로 만든 곡.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알파드라이브원, 인기 시동 켰다…음악방송 첫 1위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

    2. 2

      역사책엔 없는 단종…유해진·박지훈의 세대 초월 앙상블 '왕과 사는 남자' [김예랑의 무비라운드업]

      1457년 조선, 누구도 끝까지 들여다보지 않았던 시간이 스크린 위로 소환된다. 오는 2월 4일 개봉하는 장항준 감독의 신작 '왕과 사는 남자'는 왕위를 빼앗긴 단종 이홍위의 유배 이후를 중심으로, 기...

    3. 3

      아이브, 장원영 '킬빌' 카리스마로 컴백 신호탄

      그룹 아이브(IVE)가 커밍순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신보의 서막을 알리는 커밍순 필름 '장원영 편'을 게재했다.공개된 첫 커밍순 필름은 분위기만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