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경험해 보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풀HD 3D 스마트TV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버스를 전국 주요 장소에서 운영한다.
체험버스 내부는 스마트TV 주요 기능을 시연 공간으로 구성돼 있고 외부에는 스마트TV 모델인 배우 현빈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 스마트TV의 간판모델 현빈의 사진이 랩핑 된 체험버스 내부에는 스마트 허브를 통해 스마트 검색, 실시간 SNS, 방송정보 바로찾기, 풀 브라우징 등 삼성 스마트TV 만의 차별화 된 4가지 능력과 TV용 애플리케이션 등을 직접 체험해 보며 스마트TV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화가 '조르주 피에르 쇠라(Georges Pierre Seurat)'의 작품인 '아스니에르에서 물놀이 하는 사람들(Une Baignade, Asnieres)'을 배경으로 한 이이남 작가의 미디어 아트를 함께 전시해 스마트TV 신제품의 5mm 초슬림 베젤 '시크릿 디자인'의 인테리어 효과와 화면 몰입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체험버스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현빈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며, 체험 버스 내 마련된 응모권을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제품 스마트TV를 증정한다.
체험버스 운행 첫날인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찾은 축구팬들이 많이 방문해 삼성 스마트TV 신제품을 체험했다.
가족과 함께 경기장을 찾았던 한 여성팬은 "말로만 듣던 스마트TV를 가족들과 함께 체험해 보았는데, 검색과 SNS기능이 TV를 통해 가능하다는 사실에 놀랐고, 속도도 너무 빨라 또 한번 놀랐다"며, "벽에 걸린 TV를 보니 디자인이 너무 근사해 당장이라도 사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