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효리, ‘오렌지 입술‘로 고급+섹시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리오의 세 번째 시즌룩 '킬블랙 소프트 스모키(KILL BLACK SOFT SMOKY)'에서 이효리가 올백 헤어스타일에 아찔한 등 라인을 노출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효리는 파워풀하게 올린 올백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옐로 컬러 오프숄더 의상으로 깔끔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청량감을 더하고 블랙 아이라인으로 자연스러운 스머지한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 모던한 매력을 완성했다.

    이번 메이크업 룩을 통해 이효리는 극도의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완성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비비드한 그린, 오렌지, 옐로 컬러 믹스& 매치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함으로써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임근영 클리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차장은 "2011 S/S 시즌 잇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오렌지 립 메이크업과 아방가르드한 매력을 전해주는 그린 컬러 섀도로 믹스&매치를 완성했다"고 말하며 "이효리가 평소에 워낙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하는 만큼 다소 과감한 컬러 매칭임에도 훌륭하게 소화했다"고 말했다.

    이효리의 트렌디한 클리오 2011 S/S시즌 메이크업 룩은 패션 매거진, TV CF, 스마트 태그,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매일 맥주 500㎖ 한잔·한 번에 소주 2병'…2030 췌장암 부른다

      20~30대 젊은 층의 과도한 음주가 췌장암 위험을 높인다는 사실이 국내 빅데이터 연구를 통해 새롭게 확인됐다. 특히, 과음과 폭음이 췌장암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삼성서울병원·고대안산병원&...

    2. 2

      건반과 지휘봉 오가는 김선욱…"쉼표 한마디에도 에너지 담는다"

      다니엘 바렌보임, 크리스토프 에셴바흐, 정명훈. 이들은 피아니스트로 시작해 지휘자로도 빛났다. 2006년 리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인 18세에 우승한 1988년생 김선욱도 그 길을 따랐다. 초등학생 때...

    3. 3

      신문 위에 남긴 흔적…'지움'으로 그린 예술

      꼭 무언가를 그려야만 미술이고 예술인가. 고(故)최병소 작가는 새까맣게 지워내는 것으로 이 질문에 답했다. 지난해 9월 82세를 일기로 별세한 작가는 일상의 재료를 활용해 한국 실험미술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인물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