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로맨티스트로 변신할 수 있는 슈즈 스타일링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이트데이가 돌아왔다. 연인에게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를 선사하기 위해 맛집, 선물을 꼼꼼히 계획하지만, 정작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계획을 빠뜨리는 경우가 많다.

    크로켓앤존스가 이런 남성들을 위해 로맨티스트로 변신할 수 있는 슈즈 스타일링법을 제안했다.

    정장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믹스매치스타일이 유행이지만, 슈즈 잘못 매치하면 패션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운동화를 벗고 처커슈즈를 신을 것을 추천한다.

    스웨이드 소재의 크로켓앤존스의 처커슈즈는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으로 개성 있는 멋을 연출할 수 있어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빈티지한 무드를 위해서는 짙은 컬러로 된 스웨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의상은 클래식하게 연출하여 깔끔함을 잃지 않는 것이 포인트다.

    크로켓앤존슨의 처커슈즈는 데님과 컬러풀한 삭스를 매치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하여도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패션에 자신 있는 남자라면, 클래식한 윙팁 슈즈를 제안한다.

    그 중 드럼몬드는 크로켓앤존스의 윙팁 아이템 중 대표적인 슈즈로, 기존 윙팁슈즈의 등 부분에 펀칭 장식을 스타일리시하고 심플하게 변형한 것이 특징.

    기본적으로 윙팁은 클래식하면서 올드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크로캣앤존스의 드럼몬드 윙팁은 네이비블루와 화이트 스티치라인의 조화로 세련되고 젊은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수트와 캐주얼 스타일 모두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차세대 클래식 스타는 누구?…올해 금호 '라이징스타' 무대 오른다

      한국의 차세대 클래식 스타들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된다.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열리는 ‘금호라이징스타’ 시리즈 공연이다. 금호아트홀이 2004년부터 시작한 이 기획 ...

    2. 2

      "뮤지컬 '오지게 재밌는 가시나들'로 1년 치 효도하세요!"

      "1년 치 효도는 다 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작년 초연 때 부모님께 공연을 보여드렸는데 네 번이나 더 보러 오실 정도로 정말 좋아하셨어요. 엄마는 집에선 작품 속 노래를 부르고 춤까지 추시더라고요." (뮤지컬 &...

    3. 3

      조용해진 공연장, 시(詩)가 들렸다

      지난 26일 오후 2시,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스물여남은 명의 시민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객석이 아닌 무대로 향했다. 이들이 참여한 프로그램은 ‘리딩&리스닝 스테이지’. 무대 위 문학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