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러더스코리아 디지털사업본부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VOD(Video On Demand,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전세계 6조 5천억 원 흥행 수익을 만들어낸 판타지 영화의 최강자로,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성물’을 파괴하러 나선 해리포터와 론, 헤르미온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위험한 사건과 운명의 대결, 수많은 전투와 마법학교 폭발 등 거침없이 쏟아지는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벗어나 더 큰 세상으로 떠나는 모험은 스토리상 더욱 다양해진 로케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내 안방극장에서 만나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VOD 서비스에는 프로듀서인 데이비드 헤이맨과 데이비드 예이츠 감독의 인터뷰 영상, 영국 출신의 실제 쌍둥이 형제로서 해리포터의 둘도 없는 친구인 위즐리 형제의 영상,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스카비어와 죽음을 먹는 자 늑대인간 펜리 그레이백의 이미지가 만들어지기 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등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스페셜 영상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IPTV, 디지털 케이블, 디지털 위성방송, 호핀(Hoppin), 티스토어(Tstore), 네이버, 다음, 애니무비(Anymovie)에서 VOD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IPTV와 디지털케이블에서는 이번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VOD 서비스를 기념해 4월10일까지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 추첨을 통해 3D LED TV와 3D 블루레이 홈씨어터 세트, 해리포터 1~6편 블루레이 박스세트, 호그와트 교장의 오리지널 한정판 마법 지팡이 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