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론뮤직, 현빈의 ‘만추’ 정규 OST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주음악 전문 레이블 론뮤직이 현빈, 탕웨이 주연의 영화 ‘만추’ 정규 OST를 발매한다.

    작곡에는 ‘봄날은 간다’로 유명한 조성우 음악감독과 제 8회 한국 대중음악상 재즈부분을 수상한 라벤타나가 참여하여 퀄리티 높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선 공개된 디지털 싱글 Part.1은 현빈과 알렉스의 만남으로 이루어져, 발매 직후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이번에 발매되는 OST는 Part.1과는 달리, 영화에 직접 사용된 음원을 중심으로 정식 OST와 영화의 느낌을 전달하는 이미지 음반 트랙을 모은 것이다.

    론뮤직의 박재완 대표이사는 “만추의 일본 개봉일에 일어난 안타까운 참사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

    음반의 수익금과 론뮤직의 전체 카탈로그 판매 수익금 일부를 일본 지진 피해 복구에 기부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ADVERTISEMENT

    1. 1

      "법적 대응 하겠다" 예고하자…유준원, '무단 팬미팅' 연기

      무단 팬미팅 논란에 휩싸인 가수 유준원이 결국 일본 팬미팅 티켓 오픈을 연기했다.유준원은 2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미팅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금일 예정돼 있던 ...

    2. 2

      '세계 미녀 1위' 오른 로제…'이것' 많이 먹어, 그 비결은?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오른 소감과 함께 비결을 공개했다.지난달 30일 유튜브 ‘엘르 코리아’ 채널에는 ‘하루만 로제의 두쫀...

    3. 3

      동장군도 못 말린다…영하 날씨에 민소매 입고 '헛둘헛둘' [현장+]

      "카운트다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리 투 원!"1일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1전시관. 한겨울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옷차림의 러너들이 모여있다. 사회자의 카운트다운이 끝나자 민소매나 반팔·반바지 차림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