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인조' 치치 "라이벌은 소녀시대, 亞대표 걸그룹 되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인 7인조 걸그룹 ‘치치’가 가요계 전격 데뷔한다.

    치치는 18일 서울 압구정동 한국 콘서바토리 예홀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그룹 ‘치치’는 대한민국 음반 레이블의 전설 ‘예당엔터테인먼트’와 김건모, 핑클, 이정현, 왁스 등 수 많은 가수들을 만들어 낸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최준영(트로피 엔터테인먼트)대표의 합작으로 탄생한 그룹으로, 디지털 싱글 앨범 ‘장난치지마’로 본격적인 가요계 사냥에 나선다.

    리더 ‘나라’를 비롯, ‘지유’, ‘피치’, ‘아지’, ‘세미’, 막내 ‘보름’과 ‘수이’ 총 7명으로 구성된 그룹 ‘치치(CHI CHI)’는 ‘Creative electronic House Idol’의 약자로, 창조적인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뮤직을 추구하는 새로운 아이돌 그룹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치치 리더 나라는 “처음으로 나서는 자리라 떨리지만 많이 준비한 만큼 기쁘고 설렌다”라면서 “‘장난치지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노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치치는 “앞으로 음악을 많이 알릴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할 예정이다”라면서 “걸그룹으로서 소녀시대가 한국 걸그룹에서 선두인데, 그분들을 따라 잡는 게 목표이자 각오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치치는 오는 20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에 나선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2. 2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3. 3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