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씨엔블루, '직감' 음악 차트 올킬…2만장 추가 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성 밴드 씨엔블루가 21일 첫 정규 앨범 ‘FIRST STEP’을 공개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 온/오프라인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미 음반 발매가 되기 전 앨범 선주문량이 10만장에 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씨엔블루가 21일 오전 10시 음원을 공개한 뒤 타이틀곡 ‘직감’으로 멜론, 벅스, 도시락, 싸이월드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직감’뿐 아니라 앨범 수록곡인 ‘LOVE GIRL’, ‘상상’등도 상위권 순위에 올리며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나섰다.

    또한 씨엔블루는 앨범 발매 하루 만에 2만장의 앨범을 추가 제작하는 등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앨범 발매 당일 한터차트 등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오프라인 차트까지 올킬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직감’ 무대를 선보인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선호·고윤정, 홍자매와 만났더니 [김소연의 현장노트]

      배우 김선호와 고윤정이 홍자매 작가와 만나 선보일 사랑의 언어에 이목이 쏠린다.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역되나요?' 제작발표회에서 김선호와 고윤정은 ...

    2. 2

      [포토+] 김선호-고윤정, '만남만으로 설레게 만드는 두 사람'

      배우 김선호, 고윤정이 13일 오전 서울 역삼동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유영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 3

      '이사랑통역되나요' 김선호 "다중언어, 액션보다 어렵더라"

      배우 김선호가 다중언어로 연기하면서 겪은 고충을 털어놓았다.김선호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역되나요?' 제작발표회에서 "다음 작품에 다중언어와 액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